Posts in category #익스피디아의발견


HOT여행 TIP이웃나라전체보기

매력만점 마카오 자유여행! 인기 있는 마카오 호텔&리조트

매력만점 마카오 자유여행! 인기 있는 마카오 호텔&리조트  서울의 종로 크기만 한 마카오는 느긋하게 여행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마치 일부러 그렇게 만든 듯, 길을 따라 세계문화유산과 그윽한 풍경들이 이어진다. 길에서 마주치는 건물과 바닥, 상점 등 어느 것 하나 여행자를 지루하게 두지 않는다. 오랜 시간 동안 …

Read more 0 Comments
여행 TIP이웃나라전체보기호텔

나트랑 리조트 BEST5, 여행 타입 별 추천 나트랑 숙소

나트랑 리조트 BEST5, 여행 타입 별 추천 나트랑 숙소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는 나트랑(냐짱). 서쪽으로는 높은 산, 동쪽은 다도해, 모래사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일 년 내내 깊고 푸르며 따뜻한 바닷물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자연환경 덕분에 세계적으로 입소문이 났고, 현재 매력적인 …

Read more 0 Comments
아시아전체보기호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다낭 시내 호텔 Best 5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다낭 시내 호텔 Best 5 요즘 동남아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라고 하면 역시 베트남 다낭이다.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다낭은 저렴한 물가, 아름다운 해변, 비교적 좋은 치안으로 자유여행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다. 휴양만 하기에는 너무 아쉬운 여행지 다낭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숙소는 …

Read more 0 Comments
이웃나라일본전체보기호텔

오사카 자유여행 초심자 추천! 오사카난바호텔 TOP 10

오사카 자유여행 초심자 추천! 오사카난바호텔 TOP 10  오사카를 처음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보통 숙소 위치는 난바 지역을 선택하게 된다. 난바는 오사카 교통의 중심지이자, 맛집과 쇼핑몰이 밀집된 지역이기도 하다. 난바에는 다양한 가격과 조건의 호텔들이 많은데 이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보도자료여행 트렌드전체보기

훈남훈녀 가장 많은 해변은 어디? 익스피디아 해변여행 보고서 2017

훈남훈녀 가장 많은 해변은 어디? 익스피디아 해변여행 보고서 2017 한국인은 열성적으로 해변여행을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한국인이 해변여행을 위해 다이어트에 쏟는 시간은 한 사람당 총 44.8시간이었으며 전 세계 평균 8.7시간에 비해 약 5배 길었다. 또한, 한국인들은 여행을 준비하면서 수영복, 비치웨어 등 의류를 구매하는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

놓치면 후회해! 지금 꼭 가봐야 할 10월 추천 여행지 BEST7

놓치면 후회해! 지금 꼭 가봐야 할 10월 추천 여행지 BEST7 성큼 다가온 가을, 선선한 날씨와 맑은 하늘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든다.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은 간절한데 아직 여행지를 고르지 못했다면 주목! 지금 꼭 가봐야 할 10월 추천 여행지 7곳을 소개한다.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관광지일본

오사카 3박 4일 여행코스, 근교까지 완전 정복

오사카 3박 4일 여행코스, 근교까지 완전 정복 오사카를 시작으로 교토, 고베 등 유명 여행지가 밀집되어 있는 일본 간사이 지방은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다. 수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약 1시간 30분 남짓의 짧은 비행시간과 저가 항공의 취항으로 언제든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남아메리카전체보기

컬러풀 아바나, 쿠바 자유여행 A~Z

컬러풀 아바나, 쿠바 자유여행 A~Z ‘쿠바’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혁명의 아이콘 체 게바라(Che Guevara)다. 이어 웃통 벗은 청년들이 낚시를 즐기는 말레콘 방파제, 비냘레스산 고품격 시가,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영화 <부에나비스타 소셜클럽> 등이 자연스레 뒤따른다.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 같은 …

Read more 0 Comments
HOT여행 TIP일본전체보기

일본 료칸 여행 실패하지 않는 꿀팁! 2016 일본 인기 료칸 TOP 10

일본 료칸 여행 실패하지 않는 꿀팁! 2016 일본 인기 료칸 TOP 10 료칸은 일본의 전통적인 숙박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휴양지와는 또 다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온천 생각이 절로 나는 추운 겨울이면 일본으로 료칸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하는 …

Read more 0 Comments
보도자료여행 TIP

나만 빼고 다 떠난다? 황금연휴 여행 예측 보고서

      나만 빼고 다 떠난다? 황금연휴 여행 예측 보고서 한국 관광 공사에 따르면 7월까지 내국인 출국자 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230만명 늘어났으며, 10월 추석 연휴 등을 고려하면 올해 전체 출국자 수는 작년보다 432만명 이상 증가한 2,661만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

Read mor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