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in category 여행 TIP


쇼핑의발견싱가포르여행 TIP

싱가포르 쇼핑리스트 BEST 5, 싱가포르 여행 선물로 딱이야

싱가포르 쇼핑리스트 BEST 5, 싱가포르 여행 선물로 딱이야 동남아 최대 규모의 허브도시 싱가포르. 사계절 내내 따뜻한 날씨로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도시이다. 휴양과 관광 그 자체로도 좋지만, 쇼핑으로 찾는 여행자들도 상당하다. 싱가포르에서 쇼핑을 하기 좋은 스팟과 무엇을 사야 좋을지, 싱가포르 쇼핑리스트를 한 눈에 …

더 보기 0 Comments
HOT관광지여행 TIP일본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오가기 쉬운 여행지 후쿠오카 여행 코스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오가기 쉬운 여행지 후쿠오카 여행 코스 가장 만만한 해외여행지는 단연 일본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오가기 쉬운 후쿠오카. 항공권 가격 저렴하고 호텔 가성비도 이만하면 대만족이다. 부산에서는 배를 타고 오갈 수 있을 만큼 가깝다. 시간 내기가 빠듯해서 고민스러운 직장인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도록! 금요일에 …

더 보기 0 Comments
관광지여행 TIP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일본 도쿄여행 필수코스 BEST 7

도쿄 가볼만한곳, 일본 도쿄여행 필수코스 BEST 7 서울과 비슷한 대도시지만 지역별로 특징이 뚜렷하여 여행하기 즐거운 곳은 바로 일본 도쿄이다. 도쿄는 매우 큰 도시로 계획성 있게 움직이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게다가 교통비도 매우 높은 편이라 동선을 잘 짜는 것 또한 중요하다. 아무 생각 없이 …

더 보기 0 Comments
여행 TIP일본전체보기

도쿄항공권, 항공사별 총정리!(+여행코스 추천)

도쿄항공권, 항공사별 총정리!(+여행코스 추천) 도쿄는 일본의 심장이다. 오사카, 후쿠오카와 더불어 우리나라 여행자가 자주 찾는 도시 가운데 하나로 성수기와 비수기의 구분이 없다. 비행시간 약 2시간 내외로 비교적 가깝기 때문에 다양한 항공사가 매일 취항하고 있다. 국적기부터 LCC(저가항공)까지 도쿄로 향하는 항공권 종류와 수하물 규정 등에 대해서 총정리하였으니 도쿄로의 여행을 …

더 보기 0 Comments
HOT맛있는발견아시아여행 TIP전체보기

호이안 맛집 추천 4, 절대 실패하지 않을 한국인이 사랑하는 호이안 자유여행 맛집

호이안 맛집 추천 4, 절대 실패하지 않을 한국인이 사랑하는 호이안 자유여행 맛집 부모님과 해외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트남 다낭. 그 속에서도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은 다낭에서 차로 40분 정도 떨어져 있는 호이안이다. 호이안은 19세기 말 무역항 역할을 했던 곳으로 프랑스, …

더 보기 0 Comments
HOT여행 TIP이웃나라전체보기

매력만점 마카오 자유여행! 인기 있는 마카오 호텔&리조트

매력만점 마카오 자유여행! 인기 있는 마카오 호텔&리조트  서울의 종로 크기만 한 마카오는 느긋하게 여행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마치 일부러 그렇게 만든 듯, 길을 따라 세계문화유산과 그윽한 풍경들이 이어진다. 길에서 마주치는 건물과 바닥, 상점 등 어느 것 하나 여행자를 지루하게 두지 않는다. 오랜 시간 동안 …

더 보기 0 Comments
여행 TIP이웃나라전체보기호텔

나트랑 리조트 BEST5, 여행 타입 별 추천 나트랑 숙소

나트랑 리조트 BEST5, 여행 타입 별 추천 나트랑 숙소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는 나트랑(냐짱). 서쪽으로는 높은 산, 동쪽은 다도해, 모래사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일 년 내내 깊고 푸르며 따뜻한 바닷물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자연환경 덕분에 세계적으로 입소문이 났고, 현재 매력적인 …

더 보기 0 Comments
HOT여행 TIP일본전체보기

일본 료칸 여행 실패하지 않는 꿀팁! 2016 일본 인기 료칸 TOP 10

일본 료칸 여행 실패하지 않는 꿀팁! 2016 일본 인기 료칸 TOP 10 료칸은 일본의 전통적인 숙박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휴양지와는 또 다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온천 생각이 절로 나는 추운 겨울이면 일본으로 료칸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하는 …

더 보기 0 Comments
보도자료여행 TIP

나만 빼고 다 떠난다? 황금연휴 여행 예측 보고서

      나만 빼고 다 떠난다? 황금연휴 여행 예측 보고서 한국 관광 공사에 따르면 7월까지 내국인 출국자 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230만명 늘어났으며, 10월 추석 연휴 등을 고려하면 올해 전체 출국자 수는 작년보다 432만명 이상 증가한 2,661만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

더 보기 0 Comments
HOT여행 TIP전체보기

5만 원으로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받는 꿀팁

5만 원으로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받는 꿀팁 이제 항공 마일리지를 모아 좌석 업그레이드를 하던 시대는 지났다. 비즈니스나 퍼스트 클래스는 아니더라도, 약간만 비용을 추가하면 이코노미보다 편안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익스피디아가 항공사별로 비행기 좌석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

더 보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