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in category 여행 트렌드


#익스피디아의발견HOT관광지맛있는발견쇼핑의발견아시아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즐거운발견호텔

세부 여행의 꽃 ❀, 꼭 사와야 할 세부 쇼핑 리스트 총정리!

액티브한 활동과 쇼핑, 휴양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여행지를 꼽자면 당연지사 필리핀 세부를 추천하는 바이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 여행을 하면서 꼭 사온다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 쇼핑 리스트 아이템들을 모아보았다. 아얄라 몰, 파크몰과 같은 세부의 대표적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맛있는발견쇼핑의발견아시아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

베트남 현지인도 인정하는 다낭 쇼핑 리스트 大공개! (feat. 레어템)

바야흐로 동남아여행을 떠나기 좋은 겨울 시즌이 돌아왔다. 한국인이 너무나도 사랑하는 여행지 다낭, 현지 물가가 저렴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갈 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물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쇼핑하기에도 안성맞춤! 익스피디아가 다낭 현지에서 구입하면 좋은 쇼핑리스트를 소개한다. 익스피디아 특가로 다낭 항공 + 호텔 예약하기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관광지대만아시아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일본전체보기즐거운발견호텔홍콩

2박3일해외여행, 밤도깨비 여행은 여기지! 가까운 해외 여행지 TOP 6

해외여행에 대한 장벽이 크게 무너졌다. 기술과 교통의 발달 그리고 저가항공사의 도래로 일반인들도 해외여행에 대한 허들의 높이가 대폭 낮아졌다고 할 수 있다. 1년 동안 고생한 당신을 위해 해외여행 선물을 주고 싶다면 오늘 익스피디아가 소개하는 2박 3일 해외여행지 6곳을 주목해보도록 하자. 반복되는 일상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전체보기즐거운발견

2020년 설 연휴는 금토일월!? 짧은 연휴에 떠나기 좋은 가까운 해외여행지 5곳

저비용항공사의 도래로 대중화된 해외여행! 시간이 없더라도 연휴나 공휴일을 이용하여 완벽한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이 점차 늘고 있다. 조금 더 저렴하게 떠나고 싶다면, 가격이 오르기 전 미리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내년 설 연휴는 1월에 주말을 포함해서 4일밖에 되지 않아, 국내에서 가깝게 가기 편리한 여행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맛있는발견먼나라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익스피디언전체보기즐거운발견호텔

디저트 먹으러 여행 가자! 전 세계 빵지순례 여행지 5

이제 관광만 하거나 쇼핑만 하는 여행보다는 취향에 따라 좀 더 다양한 여행을 즐기는 시대! 국내에서도 빵지 순례를 하는 빵덕후, 디저트 덕후들이 많아지면서 해외여행에서도 핫한 베이커리나 디저트 카페를 찾아 여행하는 여행자들이 많아졌다.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로 가득 차 있는 여행지!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면, 지금 바로 익스피디아와 함께 빵지 순례 떠나기 좋은 매력만점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관광지먼나라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즐거운발견호텔

프로 여행러들은 요즘 이곳! SNS에서 핫한 유럽 자유 여행지 Best 5

유럽자유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런던, 파리, 로마? 남들 다가는 뻔한 유럽여행지가 지겹다면, 요즘 뜨고 있는 매력 만점 유럽 여행지로 떠나 나만의 유럽 여행을 기록해보는건 어떨까? 프로 여행러들들이 찾고 있는 SNS에서 핫한 유럽 여행지 5곳을 익스피디아가 소개하니 함께 떠나보자! 뻔한 여행은 그만! SNS에서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관광지먼나라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전체보기즐거운발견호텔

일본 대신 이곳! 매력만점 2박 3일 해외 여행지 5곳

스마트한 여행자라면, 주말을 낀 짧은 기간에도 해외여행을 준비하기도 하죠. 상하이와 타이베이 등 2박 3일 정도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나라와 도시가 한국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수많은 여행자가 짧은 해외여행을 다녀왔을 정도로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시간이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국내맛있는발견여행 TIP여행 트렌드익스피디언전체보기즐거운발견호텔

국내맛집여행에 제격! 유유자적 하기 좋은 여행지 4

세상에는 가볼곳도 많고 먹을것도 많다. 멋따라 맛따라 떠나는 국내 맛집 여행! 이번에는 가까운 국내로 맛있는 음식을 따라 가까운 송도부터 저 멀리 제주도까지 일정으로 훌쩍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익스피디아가 국내 맛집 여행 하기 좋은 여행지 4곳을 소개한다. 국내 맛집 여행에 제격!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여행 TIP여행 트렌드이웃나라익스피디언전체보기즐거운발견호텔

여자혼자해외여행에 딱 좋은 여행지 4

혼자 여행하는 사람을 뜻하는 혼행족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사회분위기가 점차 변화하듯 여행 업계의 트렌드도 이에 맞춰 새롭게 변화 하고 있다. 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내가 하고 싶은 대로 , 눈치 보지 않고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 혼자여행의 최고의 장점! 익스피디아가  여자혼자해외여행 하기 …

Read more 0 Comments
#익스피디아의발견HOT관광지국내여행 TIP여행 트렌드익스피디언전체보기즐거운발견호텔

국내여름휴가지, 짧고 굵게 다녀오기 좋은 곳 4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한 당신을 위해 익스피디아가 국내여름휴가지를 골라보았다. 1박2일에서2박3일정으로 다녀오면 좋은 국내여름휴가지, 아직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피하지 못했다면 가까운 국내여름휴가지를 주목해보자. 익스피디아가 산으로 바다로 도시로 내 취향대로 떠나는 국내여름 휴가지를 추천한다. 국내 여름 휴가지 추천 4   01. 제주도 국내 여름휴가지의 대명사 …

Read more 0 Comments